A.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Q.반품-교환-환불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교환 및 반품의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아래의 교환 및 반품 규정에 따라 진행돼요.
(필요 시 제품의 상태 이미지 첨부 필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이 표시 및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려요.
제품을 받으시고 제품의 문제를 확인 가능한 사진을 첨부해서 카카오톡 누코채널을 통해 전송 또는 안내드리는 연락처를 통해 전달해주세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모든 배송비는 누코가 전액 부담합니다.
고객님의 변심 또는 주문 오류가 있는 경우
제품의 상태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해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신 경우, 왕복배송비(제품 발송을 위한 배송비와 반품을 위한 배송비)가 부담돼요.
(누코 정기구독의 경우 배송비 무료로 제공이 되나 해당 경우에는 발송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포함하여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해요)
제품에 따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어요.
*교환 및 반품 불가 안내*
아래와 같은 사항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 고객님의 책임으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제품 박스의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포함)
- 고객님의 사용으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황에 의해 배송이 늦어진 경우(자연재해, 택배 파업 등)
Q.반품-교환-환불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표시되는 경우
-> 결제일 당일 12시(정오) 이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에서 언제든 주문 취소가 가능해요.
주문 상태가 배송 중 또는 배송 완료인 경우
-> 결제일 당일 12시(정오) 이후
카카오톡 누코채널 또는 1:1문의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위의 경우 및 배송 완료 후 취소의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주문 취소가 된 건은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3일~7일 이내에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려요.
(결제 취소 시에는 해당 결제를 통해 제공된 혜택이 공제된 후에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