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LOGIN JOIN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Q.회원관리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A.1. 누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신 경우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 LOGIN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2. SNS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네이버, 카카오 등)
가입하신 SNS를 통해 찾으셔야 돼요.
카카오톡 누코 채널을 통해 가입하신 아이디만 알려드릴 수 있어요.
Q.회원관리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A.회원 탈퇴를 원하시나요?
불편한 점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개선해서 더 나은 누코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카카오톡 누코 채널 또는 전화 상담 070-4286-7601)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 (왼쪽 하단) 회원 탈퇴 에서 하실 수 있어요.

정기구독을 진행 중이신 고객님은 정기구독을 모두 해지하셔야 탈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탈퇴 시 기존에 갖고 계신 혜택은 모두 이용하실 수 없어요.
Q.회원관리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가입하신 회원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 MYPAGE ->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어요.
Q.회원관리적립금에 대해 궁금해요
A.구매 후 일점 금액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MYPAGE -> 적립금 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정기구독 - 쿠폰&혜택 페이지 참고
Q.회원관리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A.주문결제 시, 쿠폰적용을 해주셔야 쿠폰적용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관리서비스 관련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A.편하신 채널을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카카오/네이버/유선전화)
Q.회원관리회원 탈퇴를 하고싶어요.
A.마이페이지>회원정보 페이지 왼쪽 하단부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관리후기는 어떻게 남기는건가요?
A.구매하신 상품페이지 하단에서 사용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후기 작성시, 매달 이벤트내용에 따라 포인트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회원관리회원등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메인-정기구독 탭-쿠폰혜택 탭 하단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등급별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배송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배송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마이페이지>회원정보 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정기결제일 +2일(영업일기준) 안에 출고가 이루어지므로, 해당기간에 변경하실 경우,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기결제일 전에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결제일 이후 배송지 수정을 하셨거나 요청하신 경우, 이미 출고된 후에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반품-교환-환불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Q.반품-교환-환불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교환 및 반품의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아래의 교환 및 반품 규정에 따라 진행돼요.
(필요 시 제품의 상태 이미지 첨부 필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이 표시 및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려요.
제품을 받으시고 제품의 문제를 확인 가능한 사진을 첨부해서 카카오톡 누코채널을 통해 전송 또는 안내드리는 연락처를 통해 전달해주세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모든 배송비는 누코가 전액 부담합니다.

고객님의 변심 또는 주문 오류가 있는 경우
제품의 상태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해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신 경우, 왕복배송비(제품 발송을 위한 배송비와 반품을 위한 배송비)가 부담돼요.
(누코 정기구독의 경우 배송비 무료로 제공이 되나 해당 경우에는 발송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포함하여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해요)
제품에 따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어요.

*교환 및 반품 불가 안내*
아래와 같은 사항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 고객님의 책임으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제품 박스의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포함)
- 고객님의 사용으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황에 의해 배송이 늦어진 경우(자연재해, 택배 파업 등)
Q.반품-교환-환불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표시되는 경우
-> 결제일 당일 12시(정오) 이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에서 언제든 주문 취소가 가능해요.

주문 상태가 배송 중 또는 배송 완료인 경우
-> 결제일 당일 12시(정오) 이후
카카오톡 누코채널 또는 1:1문의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위의 경우 및 배송 완료 후 취소의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주문 취소가 된 건은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3일~7일 이내에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려요.
(결제 취소 시에는 해당 결제를 통해 제공된 혜택이 공제된 후에 제공됩니다.)
Q.제품영양제는 언제 먹으면 좋은가요?
A.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공복에 먹어야 살아서 장까지 잘 간다고 알려져있어요. 아니면 식후 1시간 30분 정도 지나서 어느정도 소화가 된 후에 먹어도 좋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는 언제 먹어도, 음식물과 같이 먹어도 괜찮아요. 프로와 프리를 같이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드시는 시간은 언제든지 좋아요. 음식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
비타민C와 함께 드시면 더 좋습니다!

비타민C
수용성 영양제는 공복에 드시는 것이 흡수가 잘 된다고 해요. 다만 산성성분으로 속쓰림이 있을 수 있어, 식후 1시간 이내에 드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려요!
또한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서 빠르게 배출되니까 하루권장량을 2-3회로 나누어서 드시는 것이 좋아요!

비타민B
몸의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비타민B는 아침 식후 또는 점심전에 드셔주시는 것이 좋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

루테인
드시는 시간은 언제든지 좋아요. 음식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

칼슘/마그네슘
드시는 시간은 언제든지 좋아요. 음식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

비타민D
지용성 비타민이라서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같은 지용성 비타민계열인 비타민 A/E/K와 같이 드시는 것이 좋아요!

오메가3, 감마리놀레산
공복에 드시면 특유의 어취가 올라올 수 있고, 흡수도 덜 되기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아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

밀크씨슬
언제든지 드셔도 좋아요. 피로감, 잦은 음주습관 등이 있으시다면 꾸준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잊지말고 매일 챙겨주세요!